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가방장인 자주하는 질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이 불량일 경우 처리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가방장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01 02:54: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

컴플레인 스트레스, 불량 100%반품


 


가방장인은 다른 도매업체와 다르게 실밥이나 불량 등을 배송전에 하나하나 검수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이는 반품률을 최소화 시키며, 무엇보다 셀러님들의 고객에게 바로 발송하기 때문입니다.


 


고객에게 바로 배송해야 하는 셀러님들의 마음을 잘 알기에 


저희는 배송전 거래업체가 아닌 고객님께 바로 배송한다는 마음으로 꼼꼼히 검품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물론 불량을 방지하기 위해 현지 1차 검품, 그리고 전문 검품팀이 2차 검품을 진행하고 있으나,


도매는 물량이 많고, 이 역시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불량이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가방장인에서는 책임지고 불량보상을 드립니다.


 


불량반품 방법을 안내드릴께요 :)


 


1. 불량상품의 사진을 찍어주세요.


2. 수령 후 3일안으로 고객센터에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겨주세요.


3. 반품은 택배비 커먼샵 부담으로 반품접수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4. 도착 후 적립 혹은 환불 원하시는 처리가 가능합니다.


 


* 불량기준에 어긋나거나, 접수를 하지 않고 보내주시면 반품에 어려움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실밥이나 구겨짐은 불량기준에 어긋나며,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가 다름은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도매쇼핑몰 특성상 변심에 의한 반품은 어려우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