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먼샵입니다.
랄라리빙은 전자제품들이 많은 관계로 AS에 관한 문의들이 있었습니다.
상세 페이지 내에도 [결제/배송/교환 안내] 탭에 AS 삽입은 해 드렸으나 한번 더 공지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짜로 7일 이내에는 새 상품으로 맞교환을 해 드리며 그 후에 생기는 문제는 직접 각 브랜드의 AS 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단순변심등의 소비자 귀책의 이유로의 반품과 교환은 불가합니다.
또한 반품, 교환 시 본품 박스를 꼭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